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백준알고리즘
- FillAmount
- FillOrigin
- Destroy()
- 카카오페이
- ajax
- 코딩테스트
- 바벨
- 결제연동
- 싱글톤
- 알고리즘
- java
- API
- BOJ
- EOF
- 아임포트
- JSP
- 백준
- FillMethod
- DontDestroyOnLoad()
- learning javascript
- Awake()
- javascript
- image
- Unity
- iamport
- 린트
- web
Archives
- Today
- Total
IT는 개발자
unity 함수 본문
✨Mathf.Clamp((float value, float min, float max)
최대/최소값 사이의 float 값이 value 범위 외의 값이 되지 않도록 합니다.
https://docs.unity3d.com/kr/530/ScriptReference/Mathf.Clamp.html
Unity - 스크립팅 API: Mathf.Clamp
public static function Clamp(value: float, min: float, max: float): float; public static float Clamp(float value, float min, float max);
docs.unity3d.com
✨PlayerPrefs
게임 세션(session)사이에 플레이어 preference를 저장하고, preference에 접근합니다.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스크롤뷰 만드는 방법 (0) | 2020.04.11 |
---|---|
sprite 크기(size) 조정 방법 - unity (0) | 2020.02.12 |
unity 컬렉션과 오브젝트 풀링(collection / Object Pooling) (0) | 2020.01.21 |
unity 상속과 다형성 (0) | 2020.01.21 |
unity 좌표계 (0) | 2020.01.21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