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| 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 | 2 | 3 | 4 | 5 | 6 | |
| 7 | 8 | 9 | 10 | 11 | 12 | 13 |
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 20 |
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 27 |
| 28 | 29 | 30 | 31 |
Tags
- Destroy()
- 린트
- 아임포트
- 카카오페이
- ajax
- 바벨
- 백준
- Awake()
- 싱글톤
- FillMethod
- java
- 백준알고리즘
- javascript
- FillAmount
- learning javascript
- 알고리즘
- EOF
- 결제연동
- Unity
- 코딩테스트
- BOJ
- iamport
- DontDestroyOnLoad()
- API
- web
- JSP
- FillOrigin
- image
Archives
- Today
- Total
IT는 개발자
unity 함수 본문
✨Mathf.Clamp((float value, float min, float max)
최대/최소값 사이의 float 값이 value 범위 외의 값이 되지 않도록 합니다.
https://docs.unity3d.com/kr/530/ScriptReference/Mathf.Clamp.html
Unity - 스크립팅 API: Mathf.Clamp
public static function Clamp(value: float, min: float, max: float): float; public static float Clamp(float value, float min, float max);
docs.unity3d.com

✨PlayerPrefs
게임 세션(session)사이에 플레이어 preference를 저장하고, preference에 접근합니다.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스크롤뷰 만드는 방법 (0) | 2020.04.11 |
|---|---|
| sprite 크기(size) 조정 방법 - unity (0) | 2020.02.12 |
| unity 컬렉션과 오브젝트 풀링(collection / Object Pooling) (0) | 2020.01.21 |
| unity 상속과 다형성 (0) | 2020.01.21 |
| unity 좌표계 (0) | 2020.01.21 |
Comments